법무법인 덕수

본문 바로가기

HOME > 업무분야 >

DS에이전트(Dream & Sports Agent)DS에이전트(Dream & Sports Agent)

우리 법인 산하의 DS에이전트(Dream & Sports Agent)는 현직 변호사 3인(윤영환, 이형준, 김성주)과 야구선수 출신 법무실장 1인(전영인)으로 구성된 공인 선수대리인 전담 팀입니다. 변호사 윤영환, 이형준, 김성주 및 법무실장 전영인은 현재 법무법인 덕수의 엔터테인먼트·스포츠·문화예술 분야 관련 송무 및 법률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 공인선수대리인 제도의 시행을 계기로 하여 DS에이전트(Dream & Sports Agent)를 구성하여 활동 중입니다.

 

주요 영역

우리 법인 산하의 DS에이전트(Dream & Sports Agent)는 법률사무 및 매니지먼트에 유능한 전직 야구선수와, 엔터테인먼트·스포츠·문화예술 분야에 탁월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법률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야구선수로서의 경험과 문화 분야의 전문적인 법률지식을 바탕으로, 선수계약 뿐 아니라 선수기록관리, 각종 계약 및 법률문제에 관한 상담, 은퇴 후 진로 관리, 자산관리 등의 업무를 병행합니다.

 

DS에이전트는 특히 ‘데이터마이닝’ 기법(데이터에서 목적달성에 필요한 부분의 정보를 추출하여 의사결정을 하는 기법)을 이용한 연봉 분석을 통하여, 프로야구 선수들이 합리적이고도 정당한 연봉계약을 체결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 

DS에이전트는 또한 유망주 선수들의 영입을 지향합니다. 최고가 되기 위해 오늘도 성실하게 땀을 흘리는, 야망 넘치는 유망주들과 동행(同行)하기를 원합니다. 선수와 대리인 간 굳건한 신뢰를 가지고 함께 성장해나가는 에이전트팀을 지향합니다.


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442, 흥국생명빌딩 7층 | Tel. 02-567-6477, 02-567-5177 | Fax. 02-567-8224, 02-567-5173
Copyright © 법무법인 덕수. All rights reserved.